유튜버 지기TV의 학교폭력 사건, 유출된 대화록과 CCTV 영상

지기TV - 학폭논란



한 유튜버인 지기TV의 미공개된 학교폭력 과거가 디시인사이드 보디빌딩 마이너 갤러리에 폭로되었습니다. 이 폭로 글에 따르면 지기TV는 고등학교 시절 지적장애 학생을 괴롭히고 동급생을 왕따시키며 전학을 가게 만들었다고 합니다.


폭로 글은 충격과 공분을 불러일으켰으며, 처음에는 루머로 여겨졌습니다. 그러나 피해 당사자가 직접 폭로글을 올려 사건의 심각성을 입증하며 상황이 역전되었습니다. 피해자는 모든 법적 책임을 질 것을 명시하며 지기TV의 학폭 사실을 공개했습니다.


이 사건은 유튜버 지기TV가 사과문을 통해 사건을 인정하고 피해자와 화해를 시도한 후에도 논란이 멎지 않았습니다. 지기TV의 영상과 사건과 관련된 대화록, CCTV 영상이 공개되면서 논란은 더욱 확산되었습니다.


더불어 다른 동창들도 추가적인 폭로를 시작했습니다. 이들은 졸업증명서와 생활기록부를 제시하며 지기TV의 과거를 더 자세하게 공개했습니다. 이들의 폭로에는 학교폭력 가해 내용과 더불어 지기TV의 거주지에 대한 충격적인 사실들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지기TV는 이 사건에 대한 사과문을 올렸고, 유튜브 은퇴를 선언하며 모든 영상을 비공개로 전환했습니다. 그러나 지난 6개월간의 공백 끝에 2023년 8월 22일에 유튜브 복귀를 선언하며 다시 활동을 시작했습니다.

댓글